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여의도 맛집 프라이빗한 공간 진가와

by 굿커피 2023. 3. 2.
반응형

 

여의도 맛집 프라이빗한 공간 진가와

 

안녕하세요. 날이 좋은 어느날 가족과 함께 고급스러운 한끼를 먹으려고 여의도 맛집 진가와 찾아갔어요. 프라이빗한 식사를 먹고 싶을 때 종종 가는 곳이랍니다. 룸형태로 된 자리여서 가족모임 또는 데이트코스로도 좋아요.

생일파티, 크리스마스, 신년파티 등 모여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곳 찾아왔으니 여의도 맛집 자세히 둘러 보았습니다. 문 앞에는 많은 사람들이 서있었어요. 늦게 왔으면 자리가 없을 뻔 했습니다. 맛있는 집은 무조건 빨리 찾아와야 먹을 수 있지요.

 

 

식당을 갈 때 분위기를 따지게 되는 나이가 되었어요. 그런데 룸자리 뿐만 아니라 홀에 있는 자리도 적당한 높이의 파티션으로 개방감이 느껴지면서도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멋스러운 인테리어라서 손님을 대접하기에도 괜찮아요.

 

 

이제 여의도 맛집 프라이빗한 공간을 다 확인해보았고 주문한 음식이 나올때까지 이야기를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테이블 세팅도 참 깔끔합니다. 식전에 주시는 차를 마시면서 기다리는 것도 괜찮답니다.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있다보면 메인요리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냉메밀정식이 나왔습니다. 여름별미라 시즌에는 자주 먹는편입니다.


미니초밥과 미니튀김이 곁들여 나오는 구성이라 좋아요. 한가지 음식만 먹으면 아쉬울텐데 이렇게 여러 음식을 조금씩 먹을 수 있어서 좋군요.

 

 

여의도 맛집 찾아오면 먹어야 한다는 새우소바마끼를 먹어보겠습니다.

밥 대신에 메밀면으로 만든 김밥모양인데요. 면발로 만들어서 비주얼이 신기합니다. 안에는 계란과 채소 그리고 새우튀김이 들어 있어서 한입에 꽉 차는 크기랍니다.

비주얼 만큼이나 너무 맛있습니다. 여의도 맛집 이라 불리는 이유 이제 알겠네요!

 

 

스키야끼동정식은 가장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짭쪼름하면서 달달한 소스맛이 중독성 있거든요. 미니우동과 에피타이저도 함께 먹으면 잘 어울린답니다. 정갈한 가정식 스타일이어서 한끼를 잘 챙겨서 먹었다는 느낌이 좋습니다.

여의도 맛집 와서 좋은 시간 보냈더니 기분이 좋습니다.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곳을 찾으신다면 한 번 찾아가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꼭 추천하기 보다는 개인적인 의견을 남기는 것이지요.


그럼 오늘도 좋은 시간 보내시구요. 또 좋은 맛집 있으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