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합정역 술집 이국적인 느낌이었던 발리슈퍼스토어

by 굿커피 2022. 12. 30.
반응형

 

합정역 술집 이국적인 느낌이었던 발리슈퍼스토어

 

안녕하세요. 술한잔 생각날 때 가끔 있어요. 어느 지역으로 이동을 하면 좋을지 친구와 찾아보기 시작하였는데요. 합정역 술집 발리 슈퍼스토어로 결정하였고 시간이 조금 흐른 뒤 술집 앞에 도착하였어요.

 

들어가자마자 와~ 하면서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이국적인 느낌이고 수제맥주와 칵테일, 와인 등 즐길거리가 많아 보였어요.

우리는 합정역 술집 창가 자리에 앉았고 메뉴를 살펴보기 시작하였고 집중해서 골랐습니다. 집중도가 매우 높았는지 눈이 침침하여서 밖을 계속 바라보고 있었답니다.

 

 

이곳저곳 둘러보던 중에 자리 한편으로는 불상도 보였어요. 처음 보는 색상에 놀랐고 신기해서 사진으로 남겼어요. 밖으로는 사람들이 많이 지나다녔는데요. 핫플이라 그런지 여기 합정 술집 들어오는 손님들도 많았답니다.

 

 

우리는 간단하게 테이블 세팅 하고 술과 안주가 나오길 기다렸어요. 계속 있다 보니깐 여행지에 온 기분도 들었어요.

술에 취하기도 전에 분위기에 취하고 있네요!

 

합정역 술집에서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 시작했어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술이지요. 제임슨진저볼 입니다. 목이 말라서 한모금 쭉 마셔보니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부드러우면 계속 마시게 될 것 같아요.

 

 

합정역 술집 안주 입니다. 오징어튀김과 감자튀김인데요. 평범해보일 수 있는데 이곳은 매력적인 맛이었어요. 겉은 바삭 속은 쫄깃 너무 맛있네요.

 

 

트러플 머쉬룸 피자 등장했어요. 바삭한 식감에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꾸덕함이 더해져 완전 맛있네요. 술하고 정말 잘어울립니다.

분위기 좋은 합정 술집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안주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술 종류도 많아서 올 때마다 다르게 주문해야겠어요.

이국적인 느낌이면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내일 모레면 새해를 맞이하게 됩니다.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리고 있어요. 한 해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 일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