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집

여의도 맛집 뷰가 좋은 사대부집 곳간

by 굿커피 2023. 2. 8.
반응형

 

여의도 맛집 뷰가 좋은 사대부집 곳간

 

안녕하세요. 특별한 날에 어디가고 싶은지 물어본다면 당연히 여의도 맛집 가고 싶다고 합니다. 특별한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이거든요.

 

이곳은 반가의 내림정신을 이어받아 정성스러운 한식 반상과 풍요로운 두리반 (세미뷔페)를 선보입니다. 고품격 한식차림이라 중요한 식사대접을 할 때도 좋답니다.

 

 

여의도 전경련회관 50층에서 바라보는 시티뷰가 참으로 멋있습니다.

잠시 감상하게 되는데요. 여의도 뷰맛집이라 특별한 날에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여의도 맛집 둘러보면요. 자리도 많아서 데이트 장소로도 딱이랍니다.

 

 

주문을 하고 나서 뷔페가 차려진 공간도 둘러보았는데요. 반상차림과 곁들여 뷔페 음식도 먹을 수 있답니다.

고풍스러운 분위기에 다양한 음식 섹션이 있었고 음식에 알맞게 플레이팅이 되어 있어서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또한 재료와 조리법도 다양하더라고요.

 

 

단품메뉴로도 손색이 없는 요리들도 있고 맛깔나는 반찬들도 있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여의도 맛집 뷔페를 돌아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코다리강정은 너무나 맛있어서 몇 번을 더 먹었어요. 메인으로 주문해서 먹기에도 충분히 괜찮은 음식인데 이렇게 먹고 싶은 만큼 여러 번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뷔페에 차려져 있어서 좋았답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뷔페에서 가져온 음식을 먹었는데요. 식사를 하기 전에 가볍게 즐겨야 하는데 너무 맛있어서 배불리 먹고 있네요.

 

 

전복갈비찜반상이 나왔습니다.

갓 지은 무쇠솥밥이 있는데 감탄만 하고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어요. 중독성 강한 단짠 양념으로 맛깔나는 전복갈비찜은 보양식을 먹는 느낌이 들었답니다.

 

 

참도미구이반상도 특별했습니다. 정갈하게 담겨져 나온 반찬들도 하나하나 맛있는데요.

 

껍질이 바삭하게 튀겨진 참도미구이는 새콤한 오미자소스와 잘 어울렸답니다. 여의도 맛집 찾아가서 좋은시간 보냈더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